목차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벌꿀 효능 주의점

by 소보라ON 2021. 11. 11.

안녕하세요~ 저는 요즘 아침마다 요거트에 벌꿀을 한스푼씩 넣어 먹고 있는데..

역시 달달한 벌꿀이 들어가니 새콤한 요거트의 맛을 잡아주고 맛있더라구요..ㅎㅎ

사실 벌꿀 유통기한이 좀 지났는데.. 누가 꿀은 유통기한 상관없다해서 먹고 있어요..ㅋㅋ

오늘은 벌꿀 효능 에 대해 알아볼까요??

벌꿀 효능

벌꿀은 포도당이나 과일이 더 빨리 몸에 흡수되어 피로감을 완화시키고 면역력을 높여주는 것으로 구성된다.
아미노산, 비타민, 미네랄과 같은 다양한 생물학적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벌꿀은 또한 피부 습도에 좋다. 그것은 피부를 부드럽고 촉촉하게 유지해요.
벌꿀을 피부관리용으로 사용하는 또 다른 방법은 여드름을 개선하는 데에 큰 도움이 되요.
여드름에 벌꿀을 바른 후 15분 동안 있다가 씻는데.. 사실 저 학창시절에 친구들이 이방법을 말해줘서 직접 해봤답니다!!
정말 다음날되면 여드름이 조금 나아지더라구요..ㅎㅎ
벌꿀은 여드름과 싸우고 여드름 치료에 기여할 수 있는 항균 물질을 포함하고 있다.
매일 하면 좋다는데... 저는 여드름이 심할 때만 해도 충분히 효과가 있으니 참고하세요~
벌꿀은 여러 번 사용할 수 있는 천연 식품이라고 해요.


물이 흐르는 것을 보기 위해서는 가공되지 않은 천연 벌꿀을 사용해야 한다
어떤 사람들은 알레르기 반응을 보일 수 있기 때문에, 벌꿀을 먹기 전에 테스트하면 부작용을 방지할 수 있다.
벌꿀의 가장 유명한 효능 중 하나는 면역력 강화에 큰 도움이 된다고 해요..
벌꿀은 단순한 비타민이 아니라 미네랄과 효소가 풍부합니다.
면역 체계를 개선시키고 벌꿀은 항생제와 항생제를 가지고 있습니다.
감기나 독감을 일으키는 사람에게 효과적입니다.
비타민을 함유하는 다양한 비타민은 피곤할 때 빨리 회복하는데 도움이 된다.
또한 폴리페놀과 플라토오이드 같은 산화방지제는 면역력을 높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벌꿀의 또 다른 장점은 피부 보존과 노화를 막는 것이며, 비타민과 산화 방지제는 Alt 폐기물을 제거하는 데 도움이 된다.몸 밖으로 빠른 이동
이 과정에서 세포는 손상되고 노화가 느려진다.
벌꿀은 과학적으로나 의학적으로 더욱 인기를 얻고 있다.위 지도
많은 양의 아세타산, 헬륨 박테리아 억제제가 아카치 벌꿀에서 발견되었다.내부
지역 약품으로만 사용되는 지역 벌꿀은 재료 생리학을 통해 효과적으로 사용될 수 있다.약물 효과
그것은 또한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고 혈관을 세척하고 혈관을 보호할 수 있는 많은 성분을 포함하고 있다.그들은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고 혈관을 정화함으로써 심장과 성인 질병을 치료한다.출혈이 있어요
벌꿀의 다양한 비타민과 아미노산은 신진대사를 촉진하고 피로를 치료한다.
벌꿀을 규칙적으로 섭취하면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출 수 있다.
그것은 혈관벽에서 오래된 폐기물을 방출함으로써 동맥류를 방지한다.
게다가 벌꿀은 심장병에 효과가 있다.
벌꿀의 영양분은 칼륨, 니코틴, 바이오틴, 판탄, 비타민 B1, B2, B6, C, K, 이다.쌀, 순수, 칼슘, 칼륨, 철, 망간, 규산염.
벌꿀은 17개의 아미노산을 함유한 항균과 산화 방지제로 채워진 달콤하고 맛있는 천연 영양분이다. 10가지 다른 종류의 비타민입니다.
또 혈당이 함유되어 있기 때문에 혈당이 흡수적인 특성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주의해야 한다.덥지 않게 빨리 먹는 게 낫겠어요. 음식을 원하면 찬물이나 따뜻한 물에 녹여야 한다.
다이어트에도 효과가 있는 벌꿀~
설탕의 달콤한 맛을 벌꿀로 대체하려면 벌꿀 한 스푼을 설탕 세 스푼에 넣는다. 칼로리가 정말 맛있어요.설탕의 1/4은 지방으로 조절되고 통제하기 어렵다.혈액 속에 남아 있는 당은 벌꿀에서 지방으로 전환하는 데 덜 위험합니다.

벌꿀이 달달하니 맛있다고 많이 먹으면 안되요~ 뭐든 많이 먹으면 살쪄요^^

 

[간단한 간식]떡갈비꿀호떡버거 10분 만에 만들어요!(나혼자산다 우영 햄버거)

[건강한 간식] 아몬드 튀일 만들기 / 에어프라이어 간식

 

벌꿀 주의점

조리원에 있을 때부터 들은 거에요.. 돌 지나지 않은 아기에게는 절대 벌꿀 주면 안된다는 것!!
돌 지나지 않은 아기는 벌꿀을 먹으면 보툴리눔이 발생할 위험이 있다고 하네요.
장에는 아직 환경이 없기 때문에 박테리아가 자라 독소를 유발할 수 있다고 합니다...조심해야겠어요..
또한 벌꿀을 통에서 퍼서 먹을 때는 금속 말고 다른 소재 숟가락을 이용해 퍼는 것이 좋다고 해요.
그래서 저는 퍼먹는 것도 귀찮아서 짜먹는 벌꿀 먹고 있어요.ㅋㅋ

 

오늘은 벌꿀 효능 주의점에 대해 알아봤어요~

요즘 꿀벌들이 점점 사라져서 꿀 모으기가 힘들다는 뉴스를 본 적이 있어요..ㅠㅠ

귀한 꿀이니까 다들 하루 한스푼씩만 먹어요~^^

 

 

댓글0